쉐보레는 텍사스 박람회에서 2020년식 실버라도 1500 미드나잇(Midnight)과 랠리(Rally)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주문은 다음 달부터 시작되며 본격적인 고객 인도는 올해 말부터이다.
실버라도 마케팅 매니저인 마크 소브친스키는 "두 트럭의 특징이 두드러지기 때문에 선택 사항이 더 늘 것"이라며 "세련된 미드나잇 에디션이든 스포티한 랠리 에디션이든 간에, 그들의 독특한 개성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버라도 랠리 에디션은 커스텀 및 RST 트림으로 나오는 공도 중심 모델이다. 스포티한 외관이 특징이며 블랙, 레드 핫, 실버 아이스 메탈릭 또는 서밋 화이트 색상으로 나온다.
차체 색상의 그릴, 후드 및 테일게이트의 검은색 랠리 스트라이프, 검은색 시보레 테일게이트 레터링, 검은색 배지, 검은색 보타이, 검은색 배기 팁 및 검은색 사이드 스텝이 있다.
커스텀 랠리 에디션을 선택할 경우 20인치 검은색 휠, 2.7L 터보 엔진에 8단 자동 변속기가 세트를 이룬다. 반면 RST 랠리 에디션은 22인치 검은색 바퀴가 달리며 2.7L 터보와 8단, 5.3L V8과 8단 또는 6.2L V8과 10단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다.
실버라도 미드나잇 에디션은 LT 트레일 보스 및 커스텀 트레일 보스 트림으로 나온다. 2인치 팩토리 서스펜션 리프트, 랜초 모노 튜브 오프로드 쇼크가 있는 Z71 오프로드 패키지, 자동 잠금 기어 디퍼렌셜, 스키드 플레이트, 18인치 블랙 휠 및 굿이어 듀라텍 타이어가 함께 제공된다.
외관은 검은색 실버라도 배지, 검은색 그릴, 검은색 보위, 검은색 범퍼, 검은색 배기 팁, 검은색 오프로드 어시스트가 포함되며, 빨간색 복구 후크는 약간의 대비를 더한다.
LT 트레일 보스 미드나잇 에디션은 어두운 베젤과 완전한 커튼 시그니처 DRL이 있는 독특한 고밀도 LED 헤드라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쉐비의 420마력 6.2L V8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 콤보가 적용되었으며, 커스텀 트레일 보스 미드나잇 에디션은 이 유닛과 6단 자동이 장착된 5.3L V8을 모두 장착할 수 있다.
강호석 press@autocast.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