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는 1929년 전설적인 1위 벤틀리 블로워에게 경의를 표하는 새로운 컨티넨탈 GT 기반의 리미티드 에디션 100주년을 지속적으로 기념하고 있다.
뮬리너의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넘버 원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100대의 한정으로 만들어지며 당시의 경주용 자동차 대표하던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각 차량은 18캐럿의 금 도금 휀더 배지와 역사의 한 부분을 장식했던 넘버 원 벤틀리 블로워의 피스톤에서 주조된 소형 휠 스피너도 전시된다. 벤틀리 로테이팅 디스플레이의 레진에 내장되어 있으며, 넘버 원과 기타 역사적인 벤틀리에서 발견된 휠 스핀너를 연상시킨다.
626마력 6.0L W12 엔진을 탑재한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을 기반으로, 뮬리너사의 넘버 원 에디션은 드래곤 레드 II나 벨루가, 클래레 또는 벨루가 색상의 접이식 후드가 달린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이 자동차의 장비에는 센테니얼 팩, 벤틀리 블랙 라인 사양, 카본 바디 키트, 도색 넘버 원 프론트 그릴도 포함되어 있다.
벤틀리 100주년 사양 팩은 100주년 배지를 후륜과 사륜 중심, 100주년 LED 환영등, 기어 레버와 조향 휠의 100주년 배지, 키 리모컨에 100주년 배지를 부착한다. 다른 독특한 외부 스타일링 요소로는 보석 필러와 오일 캡, 그리고 크리켓 볼 또는 글로스 블랙 마감의 22인치 MDS 휠이 있다.
내부는, 한정판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이 좌석과 문패널의 헤리티지 가죽으로 보완한 크리켓 볼이나 벨루가 메인 가죽의 새로운 컬러 분할을 특징으로 한다. 그 밖의 세부 사항으로는 머리 받침대와 도어 인서트의 B 휘장, 18캐럿 금도금 그랜드 블랙 목재 베니어, 알칸타라 조향 휠 및 기어 레버가 있다. 넘버 원이 새겨진 발판 인서트와 넘버 원이 보이는 영국 재거 시계가 패키지를 완성한다.
넘버 원 에디션은 물산느 W.O.에 이어 벤틀리의 100주년 3부작 중 마지막 차가 될 것이다.
강호석 press@autocast.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