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카타나 이름 딴, 30대 한정 스페셜 에디션 스위프트 스포트 공개

기자 2019-05-08 18:13:33

모터사이클과 자동차 제조사로 잘 알려진 스즈키 브랜드가 1981년 출시했던 가장 아이코닉한 모터사이클의 이름을 따온 스즈키 스위프트 스포츠 해치 스페셜 한정판 모델을 공개했다.

스즈키에 따르면 스위프트 스포츠 카타나라고 불리는 모델은 네델란드에서 오직 30대만 판매된다. 한정판 모델은 스즈키 카타나 바이크에 헌정되는 프리미엄 실버 메탈릭과 슈퍼 블랙 펄 색상만 제공된다. 각 색상별 15대씩 한정 생산된다. 또한, 이 모델은 보닛 스트라이프, 도어 그래픽, 프런트 도어에 적용된 카타나 심볼, 그리고 시리얼 넘버링이 C필러에 적용됐다.

이외, 그릴 주변으로 둘러싼 레드 색상 액센트, 블랙 미러캡, 미쉐린 파일럿 스포트 4 타이어를 신은 블랙 OZ 18인치 알로이 휠, 그리고 그레이 색상 범퍼 트림과 카본룩의 사이드 스커트가 적용됐다. 내부에서는 카타나 배지가 붙은 두꺼운 스포츠 스티어링 휠, 카타나 심볼이 붙은 도어 카드와 카타나 글귀가 새겨진 플로어 매트, 그리고 카타나 글귀와 시리얼 넘버가 새겨진 혼합 가죽 시트가 적용됐다.

스즈키는 한정판 모델을 통해 스위프트 스포츠의 외형에서도 많은 업그레이드를 적용했다. 낮을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과 스트럿 바,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배기 시스템이 그 속에 포함된다. 독일에서는 스위프트 스포트 카타나는 2만8999유로(한화 약 3800만원)에 판매된다. 일반형 모델 보다 다소 높은 가격이다.

강호석 press@autocast.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