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오는 1일 새로운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아차가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은 K7, 쏘렌토 신차 장기 렌터카 고객을 위한 '스위치(SWITCH)' 프로그램과 카셰어링 패키지 '팝(POP)' 등 두가지다.
'스위치(SWITCH)'는 K7과 쏘렌토를 36개월 이상 신차 장기 렌트한 고객을 대상으로 첫 번째 차량 출고 이후 19개월~24개월 사이에 첫 번째 차량과 동일한 차량 혹은 교차 차량(K7→쏘렌토, 쏘렌토→K7)으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가격은 동일 차종의 일반 장기 렌터카 대비 월 최대 3만 원 더 부담하면 이용할 수 있도록 책정했다.
'팝(POP)'은 카니발, 쏘렌토, 스포티지, K7, K5 등 5개 차종을 단기간 대여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많은 고객들이 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본인 차량 외에 차량이 단기간 필요한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캐피탈 딜리버리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와 손잡고 이 같은 카셰어링 패키지를 마련했다.
'팝(POP)'의 이용 가격은 동종 카셰어링 및 렌터카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한다고 기아차는 설명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1일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케어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새롭게 선보이는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반응과 니즈를 파악해 해당 프로그램의 적용 차종과 트림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이 외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이다정 기자 dajeong@autoca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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