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 간편하게...BMW 그룹, 딜러 고객 시스템 'MyDMS' 출시

양지민 기자 2023-03-07 10:30:26
BMW그룹 코리아가 차세대 딜러 고객 시스템 'MyDMS'를 도입한다.


MyDMS는 기존 BMW, MINI 공식 딜러사에서 고객 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DMS(Dealer Management System)를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환경과 효율성,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이다.

MyDMS는 완전한 디지털화로 이뤄졌다. 딜러는 모바일 기기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고객은 완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BMW 서비스 라이브를 통해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의 AS 전과정과 전문 테크니션의 자세한 설명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기사가 차량을 픽업해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시에는 차량의 위치와 상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BMW그룹 코리아 관계자는 "해당 시스템을 전국 7개 공식 딜러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도입한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중심의 업무 체계 구축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은 물론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중심 AS 서비스를 정착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