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타고 남해 절경 일주 "페라리 투어 코리아 2022" 개최

이다일 기자 2022-11-23 10:52:18

페라리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 고객들고 함께 '페라리 투어 코리아 2022'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자신의 차를 타고 여수, 남해, 거제, 부산의 해안 절경과 산악도로를 주행하는 랠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페라리 투어 코리아는 매년 11월 진행하는 연례 행사로 올해는 여수에서 출발해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지리산, 한려해상 국립공원 등을 돌아봤다. 또, 프리미엄 호텔 숙박과 함께 최현석 쉐프의 파인 다이닝으로 라이프스타일 체험도 함께 진행됐다.

페라리를 수입, 판매하는 FMK 김진영 총괄 이사는 "페라리의 유산과 특별함을 녹여낸 고객 행사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다일 auto@autocast.kr

    경향신문과 세계일보에서 여행, 자동차, 문화를 취재했다. 한민족의 뿌리를 찾는 '코리안루트를 찾아서'(경향신문),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소개한 '아름다운 한국'(경향신문+네이버) 등을 연재했고 수입차 업계의 명암을 밝힌 기사로 세계일보 이달의 기자상을 받기도 했다. 2017년에는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캐스트를 창간하고 영상을 위주로 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