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美 CEO 파블로 디 시 사임...수익성 악화 이어지나
2024-11-21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콘텐츠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네르(NE_REU)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했다. 네르 작가는 자동차, K-POP, 영화, 매거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렬한 색감과 특유의 감성 일러스트레이션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젝트는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에 영감을 받아 진행됐다. 아이온은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타이어 풀 라인업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아이온의 여름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iON evo),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윈터(iON Winter),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iON evo AS)를 장착한 차량이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3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였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오픈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에게 힙한 타이어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모터 컬쳐 이벤트 관련 콘텐츠 등을 활발히 공유하며 론칭 6개월만에 팔로워 2.8만, 14억뷰를 달성했다.
강명길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