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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그린카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인 ‘그린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린카 플러스’는 중.대형 차종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청결한 차량 환경과 더불어 이용 편의를 위한 주유, 정비 등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카 플러스’는 해당 스팟에 전담 관리 인원을 배치해 반납된 차량은 상시 세차를 통해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고, 100% 주유와 충전을 진행해 이용자가 연료 충전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다. 또 월 1회씩 엔진오일, 워셔액, 배터리, 공기압 등의 정비 관리로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한다.
해당 서비스는 GV60, EV6, K5 하이브리드, K8, 디 올 뉴스포티지 등 총 21대의 신규 차량으로 배치된다. 14일부터 서울 롯데월드 몰에서 우선적으로 운영되며 론칭 기념으로 그린카 플러스 전 차종에 대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카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카 김경봉 대표이사는 “더 쾌적하고 안전한 이동을 추구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린카 플러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그린카는 고객 이용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valeriak97@autoca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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