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여름 휴가 전 차량 무상점검 받으세요!"...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강명길 기자 2022-07-07 10:28:35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오는 8월 9일까지 약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들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과,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 등의 타이어 브랜드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더불어 메르세데스 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과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결제 사용 고객에게도 여행용 네임택 및 텀블러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고온 다습한 여름철 날씨 속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 및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타이어 구매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잇따른 폭우와 다가오는 폭염 등 가혹한 주행 조건 속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점검하며, 최고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