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8년 이상 연식차량 36가지 항목 무상점검 실시

강명길 기자 2021-10-19 10:26:55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다음달 19일까지 연식이 8년 이상된 자사 차량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2만원 상당의 36가지 프리미엄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차량 점검 시 정비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본사에서 개발한 ‘밸류플러스’ 부품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 부품은 르노의 기술력이 담긴 맞춤형 소모성 부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무상점검 및 밸류플러스 부품 혜택은 MY르노삼성 앱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쿠폰 발급 후 이용 가능하다. 또 차량 연식과 무관하게 행시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연식이 오래돼 차량 관리에 신경을 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안전하게 르노삼성자동차를 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