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센터 용산, 사회복지시설 혜심원에 기부금 전달

강명길 기자 2021-07-07 13:38:25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스포츠 오토모빌이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아동양육시설 혜심원을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용산스포츠 오토모빌은 혜심원을 운영 중인 사회복지법인 반곡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시설 보수와 운영비로 쓰일 예정이다. 용산스포츠 오토모빌은 프로그램 개설 및 임직원 봉사활동 등을 통해 반곡복지재단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용산스포츠 오토모빌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는 "코로나 19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는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면서 어려운 이웃 특히, 꿈을 펼치며 나아가야 할 아동·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주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뜻이 돼 이번 후원을 생각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미래가 달린 어린이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용산스포츠 오토모빌의 포르쉐 센터 용산은 지난 2019년 ‘불꽃축제 in 포르쉐 센터 용산’ 기부 행사를 열고 수익금의 두 배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또 전시장 2층 라운지에 고객 편의를 위해 코인 크레인 게임을 마련하고 수익금 전부를 기부 중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