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유록스(EUROX)’의 광고 영상이 온라인에서 누적 천만 뷰를 돌파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롯데정밀화학에 따르면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현이 출연한 신규 광고 영상이 지난달 8일 공개 이후 천만 뷰를 돌파했다. 광고는 지상파TV와 케이블TV, 유튜브와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동영상 플랫폼에 공개됐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인기를 끌었다.
유록스의 CM송은 야구 커뮤니티에 응원가로 개사한 내용이 올라올 정도로 야구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5월에는 롯데자이언츠의 공식 응원가로 부산 사직구장에서 울려퍼졌으며 이는 구단 창립 이래 최초의 사례다.
광고 모델로 등장한 박기량과 안지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박기량은 4년 연속 유록스 광고 모델을 맡아왔고 안지현 역시 2년 연속 모델로 선정되어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유록스 광고를 본 시청자들은 온라인에서 댓글을 통해 “광고를 찾아서 끝까지 보기는 처음”, “일부러 광고보러 들어옴”, “전기차 타지만 유록스를 응원합니다” 등 위트 있는 반응과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모델과 함께 화려한 군무를 보여준 국내 정상급 댄서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해당 광고는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yVxnWdvdupQ)에서 감상할 수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꾸준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CM송 그리고 박기량 씨와 안지현 씨의 탁월한 케미를 통해 유록스의 장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하며, “유록스를 매일 한 병씩 맛있게 마신다는 유머러스한 댓글이 많은데, 유록스는 음료수가 아니니 절대로 음용하지 말고 디젤차에 양보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auto@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