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오스, 성수동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임상현 기자 2023-08-07 09:40:16

국내 상륙을 앞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성수역 인근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은 1446.9㎡(약 438 평) 규모의 부지에 지상 3층 건물로 차량 전시장과 커뮤니티 라운지, 사무실과 함께 6대의 워크베이와 2개의 도장부스가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갖췄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의 내∙외부 디스플레이는 그레나디어 브랜드의 철학을 그대로 구현했다.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오프로더의 정체성을 유지했으며, 내부는 클럽하우스, 스튜디오 및 아뜰리에 특징을 지닌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서비스센터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 작업팀을 갖춰 정기 점검과 일반 정비 외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다룬다.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촉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당초 기대의 세 배 이상이 몰린 사전 예약에 이어 본계약도 곧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