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포드∙링컨 영등포 전시장 이전 오픈

강명길 기자 2022-05-09 11:32:5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영등포전시장을 이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또 영등포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문을 연 포드∙링컨 영등포전시장은 244㎡의 규모로 고객 상담실 및 안락한 링컨 라운지와 함께 지상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2013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영등포전시장은 더욱 쾌적한 환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서울 서남권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인근 구로구, 양천구, 금천구 및 광명시의 고객들에게도 편의성을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와 경기 지역 내 3개, 영남지역 내 4개 및 제주 등 총 11개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