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 맞이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 진행

강명길 기자 2022-03-15 13:39:28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티타임을 예약한 고객이다. 

폭스바겐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형 아테온 2박 3일 시승권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으로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1명),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2명)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문성모 프로, 곽예빈 프로 1회 레슨권(2명), 말본 버킷 햇(5명), 더 카트 골프 삭스(10명), 아테온 일러스트가 각인 된 골프공 세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아테온은 패스트백의 날렵한 디자인을 지님과 동시에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짐을 실어야 하는 라운딩의 최적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골프 유저들에게 아테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신형 아테온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스트백 디자인, 디지털화된 인테리어, IQ.드라이브, MIB3 디스커버 프로 등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췄다. 특히 긴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기본 575L, 2열 폴딩 시 1557L의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적재 공간을 확보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