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전국 GS파크24 이용 고객에 주차장 30% 할인

이다정 기자 2021-07-30 09:34:56
카셰어링 전문업체 그린카가 서비스 이용자들의 주차 편의성 제공을 위해 GS파크24와 제휴를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린카 고객은 다음달부터 전국에 설치된 178개소 GS파크24 주차장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GS파크24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요일별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아울러 그린카는 신차 투입 시 할인 미적용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전체 차량 번호 리스트를 2주에 한 번씩 공유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봉 그린카 대표는 “GS파크24와 제휴 협력을 통해 그린카 고객들이 차량 이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GS파크24와 지속적인 협력 강화를 통해 전국의 더 많은 주차장을 확보하는 한편, 그린카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지난 7월, 세차 비대면 출장 세차 서비스인 ‘세차클링’ 도입을 위해 롯데건설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세차클링은 그린카가 보유한 차량 관리 기술을 바탕으로 론칭한 신사업이다. 이번 롯데건설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그린카는 세차, 주차장 등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dajeong@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