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페시아 글귀까지 직접 선택…벤틀리 뮬리너, 개인 주문 옵션 공개

강명길 기자 2021-03-16 12:54:55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벤틀리의 비스포크 부서인 뮬리너에서 새로운 개인 주문 옵션 가이드를 16일 공개했다. 벤틀리 고객은 다양한 실내외 옵션 리스트를 통해 수십억가지 조합을 만들어 자신만의 벤틀리를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옵션에는 가죽, 스티칭, 베니어 및 최신 기술을 적용한 마감재 등 개인화 옵션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외장 컬러는 최신 로봇 기술로 보완한 핸드 스프레이 전문 기술을 통해 각 모델 별로 마감할 수 있다. 색채 기술과 페인트 과학으로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제공한다. 이번 새로운 옵션 추가를 통해 외관 페인트 팔레트는 솔리드, 메탈릭, 새틴을 포함해 26가지의 추가 색상을 제공한다. 또 기존 제공 색상 옵션 외에도 개인 주문시 색상 인식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만의 색상을 맞춰출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은 제공 색상 옵션에서 최대 3가지 색상을 조합한 구성이 가능하다. 가죽과 스티칭 디자인 등 원하는 방식으로도 개성을 표출할 수 있다. 특히 신형 벤테이가의 경우에는 27가지의 광범위한 실내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인테리어 색상뿐만 아니라 시트 및 딥 파일 오버 매트 자수, 스커트 플레이트에 이름 추가, 센터페시아에 원하는 텍스트 및 이미지 추가 등 자동차의 다양한 요소들을 개인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시트 파이핑, 카펫 바인딩 및 핸드 크로스 스티칭 등 인테리어에 다른 강조 효과를 넣을 수도 있다. 스티칭은 차량의 전체 운행 기간 동안 유지될 수 있는 특별한 염료를 사용했으며 독특한 패턴으로 구성했다.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은 시트 센터, 헤드레스트 및 도어 인서트에 알칸타라 가죽을 적용할 수 있으며, 극강의 스포티함을 원할 시 스티어링 휠 및 기어 레벨에도 알칸타라 가죽 적용이 가능하다.

웰컴 라이트 또한 날카로운 핀 라이트를 통해 그래픽, 로고, 이미지 혹은 단어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비춰지게 할 수 있다. 벤테이가의 경우 키 리모컨에도 한쪽에 이름 또는 이미지 추가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테리어를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는 다양한 베니어 옵션들도 제공한다. 스탠다드부터 익스텐디드까지 103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페인트 베니어 옵션을 선택할 경우 외관 페인트와 실내색상을 맞추는 등 실내에 모든 베니어를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벤틀리모터스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Beyond100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벤틀리는 크루(Crewe)공장에서 사용되는 재료를 윤리적이고 환경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