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5 고객 특화 서비스 ‘디 유니크’ 출시

강명길 기자 2021-03-26 10:02:2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현대차가 아이오닉5 구매 고객 대상 멤버십 특화 서비스인 ‘아이오닉 디 유니크(IONIQ THE UNIQUE)’를 다음 달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충전, 카 케어, 레저, 라이프·컬쳐 등 4개 카테고리의 9개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한 서비스는 7kW 또는 11kW 홈충전기 제공, 30만원 상당의 공용 충전 선불 카드 제공이 있다.  카 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방문세차 이용권, 차량 맞춤형 프리미엄 세차 이용권, 생활 스크래치를 보호하는 필름 시공 이용권 등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저 카테고리에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 차박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를 포함한다. 라이프·컬쳐 카테고리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과 커피, 와인, 친환경 키트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가 있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가 제공하는 서비스 선택은 아이오닉5를 출고한 고객이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오닉5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고객의 전기차를 픽업해 충전 후 전달하는 ‘픽업 앤 충전’ 서비스를 다음 달부터 서울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 이후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