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설맞이 무상점검’ 실시…2만원 상당 서비스 제공

강명길 기자 2021-02-08 10:38:56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설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3일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우려로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사전 차량 점검 독려를 위해 마련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12개 직영점에서 진행하며, 방문 고객은 워셔액 무상보충 및 타이어 공기압 체크를 포함해 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와 공조시스템,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을 포함해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 36개 항목에 대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해 추석부터 무상점검 전담인력을 추가로 배치해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해도 신속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명절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거리 운전은 줄겠지만 근거리도 자가용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긴 연휴를 앞두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짧은 거리도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철저히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