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부분변경, 6450만원부터 시작
데일리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부분변경, 6450만원부터 시작


0
[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8일 E-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오는 10월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분 변경한 더 뉴 E-클래스는 세부적인 디자인 변화와 편의 사양을 더해 상품성을 개선했다.


전면부에는 보닛 위의 파워돔과 새롭게 디자인된 풀-LED 헤드램프(full-LED headlamp)를 적용했다후면부에도 새로운 가로형 디자인의 테일램프를 적용해 신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편의 사양 중 핵심 요소는 증강 현실(AR) 내비게이션이다. 더불어 최신 MBUX 시스템과 새로운 디자인의 정전식 지능형 스티어링 휠전 라인업에 적용한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Widescreen cockpit display)가 특징이다. 또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Intelligent Drive)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보다 능동적인 안전 주행을 지원한다.


더 뉴 E-클래스는 가솔린과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고성능 메르세데스-AMG 등 다양한 엔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6450만원에서 시작한다.

 
더 뉴 E-클래스는 오는 10 13일 화요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 프리미어를 통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cdyc37@autocast.kr
TAGS
오토캐스트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부분변경 페이스리프트 가격 출시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