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 전국 롯데마트 69곳 입점
데일리 뉴스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 전국 롯데마트 69곳 입점


0
롯데정밀화학이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를 전국 대형마트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정밀화학에 따르면 유록스는 롯데마트 전국 69개 점포에 입점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최근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이 출연한 TV CF가 공개돼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가 더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마트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를 널리 알리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와 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아울러 팰리세이드,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모하비, 투싼 등 국산 디젤 승용차가 늘어남에 따라 차내에 휴대하기 좋은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제품을 개발해 판매 중이다.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는 디자인권을 획득한 스파우트와 일체형의 파우치 용기로 고안돼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쉽게 주입할 수 있다. 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트렁크 등의 적재 공간에 언제나 싣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SCR 장치가 달린 디젤차는 요소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한다. 요소수가 부족하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dajeong@autocast.kr
TAGS
유록스 요소수브랜드 롯데정밀화학 디젤차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