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SUV 홍보대사에 ‘개통령 강형욱’ 선정

이다정 기자 2020-06-16 10:29:31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의 SUV 홍보대사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강형욱 훈련사는 폭스바겐의 특정 모델이 아닌 SUV 전체 라인업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강형욱은 “반려견들과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주로 SUV만 타왔다”며 “현재 투아렉을 몰고 있는데 얼마 전 촬영장에서 경험해 본 티구안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도 매력적이었다. 트렁크에 켄넬 2개가 거뜬히 들어가는 모습에 폭스바겐 SUV 모델들이 반려견들과 함께 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폭스바겐 SUV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 슈테판 크랍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진솔한 모습이 매력적인 강형욱 씨와의 이번 만남은 폭스바겐 SUV 라인업과 함께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강형욱 씨와 함께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에 이르기까지 우리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히 조화되는 폭스바겐 SUV 라인업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폭스바겐 SUV 라인업에는 티구안 전륜구동 및 사륜구동 모델, 7인승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래그십 SUV 투아렉이 있다. 
 
dajeong@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