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데일리뉴스] 볼보 XC40 수납공간은 이렇게... 티저 공개 | 0825
데일리 뉴스

[데일리뉴스] 볼보 XC40 수납공간은 이렇게... 티저 공개 | 0825


매일 아침 전해드리는 자동차 소식 오토캐스트. 8월25일입니다.

볼보가 소형 SUV XC40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미리 말씀드리면 자동차는 단 한장면도 나오지 않습니다.

수납공간을 설명하는 볼보의 영상은 아주 독특합니다. 한 여성이 책상에 앉아 주로 사용하는 물건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마트폰을 우측에 놓고 무선충전을 시작하며 그 뒤에는 의외로 화장지를 놓아둡니다. 그 앞에 휴지통도 마련했습니다.

왼쪽에는 물병과 노트북을 정리하고 지갑, 선글라스, USB케이블 등을 수납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이 모든 물건들이 손을 뻗으면 닿는 거리에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볼보의 XC40은 소형 SUV로 9월 공개하고 내년 판매를 시작할 전망입니다. 볼보는 대형 SUV인 XC90을 출시했고 XC60을 국내에도 다음 달 말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XC40이 그 뒤를 잇는 스케줄을 갖고 있습니다.

XC40은 볼보의 CMA 플랫폼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3기통 소형 엔진부터 EV까지 모든 파워트레인을 적용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이미 주행테스트를 하는 모습들이 많이 목격됐으며 내년에는 재규어 E-PACE, 아우디 Q3 등 소형 SUV와 경쟁을 시작할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오토캐스트입니다.

TAGS
자동차 시승기 오토캐스트 이다일 수입차 XC90 볼보 영상 수납 티저 XC40
SHARE

이다일
경향신문과 세계일보에서 여행, 자동차, 문화를 취재했다. 한민족의 뿌리를 찾는 '코리안루트를 찾아서'(경향신문),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소개한 '아름다운 한국'(경향신문+네이버) 등을 연재했고 수입차 업계의 명암을 밝힌 기사로 세계일보 이달의 기자상을 받기도 했다. 2017년에는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캐스트를 창간하고 영상을 위주로 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