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르노삼성차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 진행
    데일리 뉴스 2018-01-03 10:06:41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SM6의 시승과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고객들이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지에서 SM6의 시승 또는 구매상담을 한 고객 가운데 33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만원권, 비발디파크 리프트 이용권,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1월 한 달간 구매혜택도 마련했다. SM6 LE/RE 트림 구매 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전방 안개등이 포함된 60만원 상당의 라이팅 패키지, 69만원 상당의 멀티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또는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SM6 이외에도 SM6 PE/SE 트림에서는 63만원 상당의 컨비니언스 패키지와 73만9000원 상당의 V8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지원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겨울을 맞아 SM6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이라며 “활기차게 겨울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8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
  • '새 시작' 후원, 폭스바겐 코리아 내년 1월14일까지 이벤트 열어
    데일리 뉴스 2017-12-11 11:20:46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년 1월로 예상되는 신차 발표를 앞두고 ‘뉴 비기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시작을 후원하는 ‘뉴 비기닝 프로젝트’는 폭스바겐코리아의 캠페인으로 스타트업 등을 통해 시작하는 사회적 기업, 기술 스타트업과 함께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더 뉴 비기닝 캠페인 캠페인의 주제곡은 가수 자이언티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제작했다. 이외에도 복서, 사진작가, 요리사 등 5명의 새출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소의 재정자립을 돕는 사회적 스타트업 ‘클로렌즈’와 제품 협업을 진행하며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후원하는 엑셀러레이터 N15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도 함께해 기술 스타트업을 후원한다.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일반인 참여 이벤트에서는 개인의 성취와 시작을 공유한다는 콘셉트로 개발했다. 온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2팀을 선발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호주로의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 30팀에게는 인생학교 서울에서 열리는 ‘가슴 뛰는 직업을 찾는 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뉴 비기닝 클래스’에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명을 선정해 폭스바겐 2018 다이어리와 캘린더 등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뉴 비기닝 프로젝트와 관련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 (www.vwnewbeginning.co.kr)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
1